Barrel Oak Winery

버지니아에도 와이너리가 있네요.. ^^ 영화속에서 보던..캘리포냐의 포도밭이나 이태리 프랑스가 아닌…

집에서 30분 거리에 있는 와이너리를 처음으로 다녀왔어요.

저희 동네는 조금만 벗어나도 바로 시골 풍경 + 산 들이 있기때문에 바람 쐬러 휙 떠나기는 좋아요.

IMG_0185    
포도밭이 보이는 언덕위에 자리를 잡고… (차들이 꽉 찬거 보이시죠?)

IMG_0187

와인 테이스팅을 한 각 집안의 가장들이 한병씩 골라온 와인을 마시고 왔어요. 치즈 트레이를 하나 오더 했는데 Goat Cheese랑 다른 치즈 두어종류, 프로슈토랑 쌀라미, 말린 살구랑 아몬드.. 그리고 따듯한 빵이랑 디죵 겨자랑 같이 나와요.

IMG_0186

IMG_0188

바람이 솔솔 부는 피크닉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을 싸올수도 있어서 다들 아이스박스 하나씩 가지고 여유롭게 와인을 마셔요.

야외에서 마셔서 그런지 술도 취하지도 않고… 마냥 이국적이기만 한 (제눈에는 그랬다고요.. 압니다 저 촌놈이란거..ㅜㅜ)
포도밭을 바라보니 마음이 편안하긴 했으나…ㅋㅎㅎ 아직 알콜 맛을 모르는 아이들은 심심해서 아주 온몸이 배배 꼬이더군요.

IMG_0189

이넘들이 크면 각자 애인이랑 또 이런데 찾아다니며 분위기좀 잡을라나요…? ㅋㅋㅋ

와인은 별로 아는게 없어서.. (갠적으로 그냥 뒷맛이 많이 떫지 않은 아이들을 좋아해요.. ^^) 평가는 패쑤. 와이너리 주인 아저씨가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여러번 상을 받은 와인은 와이프가 만드신 거래요…ㅋㅋㅋ

IMG_0191

또 엄청난 애견가시라… 본인의 개가 4마리 있고.. 애견들 데리고 오셔도 전혀 불편 없이 오픈되어 있답니다.
다음엔 마이너스 아이들로 한번 또 가보고 싶네요. 가을에 단풍들때 가서 해지는걸 보면 정말 굿일듯 해요.

Barrel Oak Winery, LLC
3623 Grove Lane,
Delaplane, VA 20144

http://www.barreloak.com/

 

 

Comments

comments

Recent Comments
    No recent comment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