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liner Review

혹자는 교포화장이라고 하는…ㅋㅎㅎㅎㅎ 그러나 안 그리면 뭔가 마이 허전 섭섭한 아이라이너.. 이걸 그려 놔야 눈이라도 좀 뜬것처럼 보이니 어떡해요.. 맨날 그리고 또 그리고… ^^
나이먹으니 눈두덩이는 탄력을 잃고 늘어져만 가고….힝….

피부 탱탱 소리나던 시절에는 서예붓으로 매난국죽 치듯이 휙~~~~ 막힘이 없이 그려지던 리퀴드 아이라이너가 아니 나이 먹으니 주그러진 피부땜에 한 획에 마무리가 안되고 중간에 턱턱 걸리더란 말입니다..ㅜㅜ 쳇.

s1370766-main-hero

원래는 요래 가늘가늘한 붓타입을 썼었는데요… 얼마전에 정말 획기적인 아이템을 찾았으요. 바로  L’Oreal Voluminous Eyeliner!! 제목은 아이라이너이지만 비쥬얼은 어릴때 쓰던 매직 마커 비쥬얼….

marker

살때도 설마 이거 장난이야 이럼서 샀는데 아주 잘 쓰고 있어요.

300320081143300

각이진 팁이라 킴 카다시안 느낌을 내고 싶으면 세워서 그리면 되고..미인도의 얄상한 느낌을 내고 싶으면 팁을 뉘우던지 뾰족한 끝으로 그리면 되요. 저는 두껍게 한줄 빡! 순악질 여사 눈썹의 느낌으로다가…ㅋㅎㅎㅎㅎ

번지지 않구요, 연필처럼 생겨서 손에 딱 쥐어지니깐 붓펜처럼 헛나가지 않아요. 아이 섀도우 위에도 잘 그려지구요 뾰족한 끝으로 꼼꼼히 메꾸는것도 잘 되어욤.

그리고 숨겨진 용도….

 

 

 

 

 

 

ㅋㅎㅎㅎㅎ 글씨도 쓸수 있다는….ㅋㅎㅎㅎㅎㅎㅎ

20130402142453666

 

Screen Shot 2013-04-02 at 4.22.43 PM  I will be watching you….

 

Comments

comments

Recent Comments
    No recent comment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