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hi Yoshi

IMG_0715

어제 심야식당이랑 오센중에 좋아하는 부분만 골라서 보고 잤더니 오늘 점심시간에는 일식이 땡기더라구요..(당연한 결과겠지요..흑흑) 마밥이나 비엔나 소세지는 아니었지만 Vienna에 있는 작은 일식집 스시요시를 다녀 왔어요.

갈 때마다 다른걸 먹어보겠노라 큰소리를 치지만… 한번도 다른것을 먹어보지 않고…꼭 찌라시 스시만 먹게 되요.

사진을 보시면 좀 이해가 가실꺼에요.

보통 찌라시 스시는 우리나라 회덮밥 비슷하게 보울에 밥을 담고 그위에 스시를 얹어주는것에 익숙한데 여기는 밥이랑 사시미가 따로 나와요.

IMG_0716

먼저 나온 밥은.. 쫄깃 쫄깃 고소하고 윤기 자르르 흐르는 스시라이스로 한 밥. 그 위에 각종 야채저림 (연근 무우 등), 히지끼, 박속조림, 생선 조림, 그리고 달걀말이 등등이 골고루 얹어서 나옵니다. 새우랑 장어도 한쪽씩 있었네요… ^^ 근데 없어도 될듯. 특히 아주 얇게 저민 연근 저림은 정말 맛난데 딱 한 조각 줘요..ㅜㅜ

IMG_0719

회를 안 드시는 분이라면 이 밥만 vegetable 찌라시로 오더 하시고, 다른 생선구이나 데리야끼 계란찜 등 따로 시켜서 함께 드셔도 됩니다. 솔직히 이 밥만 먹어도 한끼 충분히 되거든요. 오늘 생선구이랑 먹으려다가 결국은 또 회를 먹었지만요..헤

IMG_0721

그리고 전혀 찌라시 스럽지 않은 사시미가 따로 나와요. 예전엔 고등어 사시미를 못 먹었는데 요즘엔 없어 못 먹게 되었다는…

입소문이 빠른건지 한국 손님들로 꽉 차 있었어요.

다음엔 꼭 다른걸 먹어보리라 결심해 보지만…  뭐 이 찌라시 스시를 먹기위해 가는 곳이라 생각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예약 안 하고 가면 문전박대 당하기 쉽고.. 써비스도 그닥 좋지는 않은데 이 스타일의 찌라시 스시가 먹고 싶어서 꼭 다시 찾게 되네요.

Sushi Yoshi
101 Church Street Northwest
Vienna, VA 22180-4554
(703) 242-1350

Comments

comments

Recent Comments
    No recent comment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