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Changes

lmo1

블로깅도 한참을 안하고 몇달을 버려두는 동안 제 신상에 변화가 좀 있었답니다… 다요트를 해서 김신영처럼 환골탈퇴를 한다든가 이런 멋진 변화까지는 아니지만… 버지니아로 삶의 터전을 옮긴후… 거의 4년만에 안정된 규모의 광고 기획회사에 마케팅 매니저로 가게 되었답니다. 어케 보면 참 구불구불 돌아오기도 많이 돌아 왔어요.. 신혼때 광고에 관심은 있고 전공은 전혀 다른건데 타이틀에 Advertising이라는 단어가 들어간거에 솔깃해서 직장생활을 시작했다가 십여년만에 진짜로 광고회사 직원이 되었으니까요. ^^

lmo2

제 이름표에요… ^^ 저는 에드나 여사처럼 이제부터는 뒤를 돌아보지 않고.. 앞날만 보면서 살기로 했답니다.

lmo3
제가 다니는 회사는 디씨 근교 알링턴에 있어요. 아침저녁으로 버스타고 기차 갈아타고 다니느라 처음에는 좀 정신이 없고 힘도 들었는데 이젠 적응도 되어가고…
마음이 잡혀 가니 블로그도 다시 시작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뭐 직장하나 옮긴거 가지구 이렇게 생각하실수 있겠으나…하하 제가 겪은 우여곡절과 커리어가 아닌 나라는 인간에게 생긴 변화들을 생각해 보면 2012년 가장 큰 사건(?) 이 아닐까 싶어요.

새 직장에서 열심히.. 목적을 가지고.. 그렇게 2013년을 맞을까 합니다.

Comments

comments

Recent Comments
    No recent comment found.